본문 바로가기

컬러

시작, 컬러에 대한 이야기

 

 

 

 

 

이전부터 컬러에 대한 이야기는 늘 하고 싶었다

막연해서

어디서부터 어떻게 꺼내야 할 지 몰라

망설였던 이야기

 

 

 

 

어디에서

무슨 색을 입어야 할 지

 

피부톤,

머리색,

아우터,

메이크업,

섀도,

립,

베이스,

 

 

 

 

 

 

 

 

 

의류회사에서 3년,

컬러리스트,

신상,

아트,

핏,

색,

 

 

 

 

 

 

 

 

눈에 보이는 모든 것에는 취향이 존재하고

저마다의 미적 기준이 있어서

옳다 그르다를 나눌 수는 없다

 

그래서

나는

취향

기준

 

그것부터 풀어나가 보려구

 

 

 

 

 

 

 

 

 

나는 겨울브라이트

고명도

고채도

푸른기의

겨브다

 

소위 말하는

자연과 거리가 멀고

레어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장에

풍부한 색이 담길 수가 없어서

 

결국 내가 찾는 건

 

 

 

 

 

이런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을딥인줄 알고 살아오던 겨울브라이트의 n년차 이야기부터 풀어나가면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