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러

짐머만 원피스 화이트 자수 롱원피스 화이트도 다같은 화이트가 아님

 

 

 

 

 

 

 

 

 

 짐머만,

ZIMMERMANN

 

 

 

 

 

 

 

러플이 휘날리는데

과하지 않아

좋아

매치 무슨일이야 미쳤어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
디자인도 시원시원하게 뽑아내는데

컬러매치도 너무 내 취향이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

 

과한데 과하지 않아서

더 좋음

진짜 가끔보면 소름돋아

 

 

 

 

 

 

 

 

 

 

가벼운 소재

연출된 펀칭이나 자수가 과해지면

너무 화려한거 아니냐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오히려

온갖 디자인 온갖 스타일에 적용이 가능함

 

아 그리고 이 사진은

메이크업부터 배경까지 컬러 조합 미쳤음

테슬 귀걸이 매칭 도랏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화이트가

아마 이 사진 속 화이트일 것

 

그에 비해

아래 직접 찍은 실사를 보면

 

 

 

 

 

 

 

 

 

모델 사진과 다르게

쨍하고 푸른기가 돌게 보정이 됐다

보정을 했는데도,, 노란기가 숨겨지지 않는구만

 

이것보다 더 푸른 빛이 돌면

푸른기가 도는 화이트

내가 좋아하는 그 화이트가 된다

브라이트들의 화이트

 

이 푸른기는 보정된 푸른기이기 때문에,

이 경우에는 실제로 옷에서 나오는 푸른기가 아니라

실제 색상은 여기서 살짝 더

따듯하다고 생각하면 되겠다

살짝 더 따뜻한 화이트

 

화이트 아니고 아이보리 아닌

소위 백아이보리

라고 불리우는

고명도의 중~저채도

라이트~뮤트까지

 

모델이 입은 사진에서는

뮤트들에게 뮤트느낌을 권하고 있는데

나는 라이트들이 입었으면 좋겠다

 

 

 

 

 

 

물론 푸른기도는 화이트라면

겨울브라이트나 여름라이트들이 입으면 좋겠다

실제로

시중에서는 쨍한 화이트보다<백아이보리<<아이보리

애초에 그렇게 잘나가니까

그렇게 만들고 팔 수 밖에

그러니까 그렇게 잘 나가기도 하구

 

하지만 우리?는 이제 쨍한 화이트를 아니까

브라이트들은 쨍한 화이트를 사자

위 사진처럼 조명에 의해 푸른기가 도는게 아니라

그냥 딱 봐도 푸른기 돌고 살짝 눈아픈 그런 화이트가 분명히 있음

그 화이트는

빨아도,,

오래입어도,,

계속 푸르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살면서 한번쯤은 만나봤을텐데 그런 화이트

약간 눈아픈 채도높은 화이트

 

 

 

 

 

 

 

 

 

아마 실제로 자연 속에서를 생각한다면

이 원피스의 주인은

봄라이트라는 걸 쉽게 알 수 있다

아우터만 생각해도 이런 따듯한 화이트에

분명 뮤트톤의 가디건이

제일 무난하면서도 예쁘게 매치될듯

그리고

곳곳의 노란 조명들

특히 카페가면 화이트는 그냥 아이보리임

 

그래서 오늘도 결론은

겨브들 입을 옷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기해

 

 

물론

좀더 투명하고 얇은 소재나

뻥뻥 뚫려있는 펀칭, 자수

이런거 입어서 살을 비춰주면

더더욱

이건 라봄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포기하라니까

 

 

 

 

 

 

 

자연 속에 정말로 푸른 색소가 없다는 걸 생각하면

그냥 맘편히

화이트 포기하고 아이보리로 가는 게 좋다

이게 겨쿨들이

자기가 갈뮽인줄 알구 살아가게 되는 이유 중 하나임

 

 

 

 

 

 

 

 

 

그래도 브라이트 만세,,,,

유닠하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