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러

루즈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 카라 반팔 랩 가을덜 애매한 봄브 누구나 한번쯤 봤을 프린트와 디테일인데 예쁘다

루즈의 플라워 원피스

일단
예쁘다

누구나
어디선가
한번쯤 봤을
디자인
색감
프린트

같은 프린트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꽤 오래전에
잘입었던 기억이 있다

물론 나는
이런 잔무늬 디테일이
정말
너무 안받아서
이 프린트에 묘하게
푸른기가 느껴진다고 해도
절대
소화할 수 없는 옷이었지만

색감은
웜 베이스에
푸른기가 묘하게 섞였지만
그래도 매우 웜하며
덜~ 잘잘한 무늬덕에 약한 소프트 정도까지
그리구 보이는 프린트 전부다
탁색이다

이상하게 쨍해보이고
이상하게 푸른 느낌은
아마
베이스 색상이 화이트이기 때문임

그러나 아래 사진엔

누가봐도
아이보리베이스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가을들거임

봄에 입기에 딱이지
그래서 봄브들을
위한
컬러가 하나 더 있다

프린트만 다르게
같은 디자인
심플한 디테일
정말 마음에 든다

봄브들을 위한 색감
어디서 뽑으셨는지
기가 막힙니다
봄브의 얼굴에 형광등을..

실제 색감도 너무 쨍하고 이뻐서
잔무늬 잘받는 봄브들이
당장 입어주면 좋겠다

아마
중고채도에 걸쳐있으면 베스트겠지

이게 이렇게 쨍한 노랑인데
왜 중고채도들이 베스트인가
무늬가 잘기 때문임

그건 나중에 언젠가 포스팅해야지

나무랄 데가 없다

내가 노란기도 소화가능했더라면
채도가 조금 낮아도 괜찮았다면
나는 이걸 당장 입었을텐데
ㅠㅡㅠ
디테일도 흠잡을 데 없고
역시 루즈는 사랑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