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러

마쥬 스카프 원피스 마쥬 프린트 배색 가을뮤트 원피스 뮤트 아무나

마쥬
Maje

원피스 맛집

마쥬는 무슨 짓을 해도 깔끔하다
디테일을 심플하게 넣는 게 아닌데
내놓는 족족 그냥
깔끔하다

프린트도 안 과하지 않다
유명한
마쥬도트나 마쥬체크도
웬 디테일 여기저기 넣어놨는데
심플하닼ㅋㅋㅋㅋㅋ

아마 컬러 영향이 클거야
마쥬는 컬러를 잘쓴다
내기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컬러를 잘쓰면서(내기준)
디자인 저렇게 기가막히게 뽑기
쉽지 않을텐데


내 기준 오피스룩 취저
이제 뭐 하도 오피스가 오피스가 아니라
별 옷을 사무실에서 다 입는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분위기라는 게 있다면
그런 점에서
마쥬는 그 분위기를
제안한달까

특유의 무늬는
마쥬 내에서 여기저기 사용된다

아래는

블라우스

음 그냥 뮤트꺼
가을뮤트가 입으시면 된다
나는 마쥬꺼중에
갈뮽 아닌걸 본게
손에 꼽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블라우스는
잔무늬가 좀 받으시는 분이셔야 하겠다

나는 갈뮽들에게
그냥
가장 만만한
마쥬를
추천하곤 했다

이제 실사

요래요래
검은 티
아래에
러플느낌의 스커트를
붙!여!놓은
디자인은
마쥬의 작은 시그니처랄까?

배색도 넘 훌륭하다 미쳐따
사실 블라우스는 뮤트들이 입으셔야겎지만
요 원피스는
소프트~덜~다그시까지
골고루 다 받을 듯하다

우에가 검정이자네~
아무나 입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는 박시핏 뮤트톤의 자켓이나
블랙 혹은
길지 않은 가디건을 조금은 핏되게

아래가 산들산들
ㅜㅜ이뻐

어느날
갑자기
옷을 보다가
그냥 갑자기 길을 잃고
혼란스러울 때가 있다면
그럴 때
마쥬가
길을 제시해 준다
ㅋㅋㅋㅋㅋ